날이 갈수록 1인 가구가 많이 늘어나는 시대.
꾸준히 증가하고 현재 33.4%나 될 정도로 많이들 늘어나고 있어 집을 구하고 계시죠?
안양에서도 혼자 사시는 직장인, 학생, 어르신들이 많아지고 있어 변화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래서 나온 생활형숙박시설 <안양역 퍼스트 줌시티>를 집중해주세요.
안양역 1호선 기준으로
안양일번가, 엔터식스, 롯데시네마, 안양중앙시장, 안양남부시장, 삼덕공원, 만안구청 등
인프라가 확보되어 있는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는 동안구와 다르게
물가가 저렴하고 1인 거주하는 공간도 많이 늘어나 삶의 질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수많은 재개발도 진행하면서 작은 5~6평 오피스텔도 많지만 작은 것은 답답해서 힘들고
아파트는 비싸서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2024년 9월에 완공된 안양역 퍼스트 줌시티는
2룸으로 나온 번화가 중심 숙박형 오피스텔은 투자가치 높고 생활하기에 군더더기가 없죠.
우리가 알고 있는 지하철 1호선은 안양역-금정역으로 연결되어 환승하기가 편한데요.
안양역에 새로운 지하철로 월판선 (월곶~판교 복선전철)이 생길 예정이라
2027년부터는 월곶 지나 송도역과 판교역을 20분 내로 출퇴근할 수 있습니다.
(착공 2021년 4월 26일, 준공 2026년 말 예정)
월판선은 지하철 2호선보다 1.5배 빠르고 지하철 9호선이 운영하는
시속 107.7km/h 속도의 급행과 71.0km/h 일반 속도로 운영하게 됩니다.
gtx-A가 104km/h 이기 때문에 급행 월판선이 훨씬 빠른 편입니다.
안양역 퍼스트 줌시티는
지하 7층부터 지상 20층까지 되어 있는 234호실 생활형 숙박시설로
지상 1~2층은 근린생활시설, 상가로 되어 있고 대로변에 위치해 출퇴근 이동이 매우 용이합니다.
옆 건물이 바로 롯데시네마 건물이라 영화를 보러 안양역까지 가지 않아도 되며
지하철 1호선으로 이동하는 곳은 지상이 아니어도 안양 지하상가를 통해 움직일 수 있습니다.
교통 인프라가 매우 높은 곳이라 안양에 출장 오시는 분들이나 며칠 묵어야 하는 분들에게
호텔 모텔보다도 취식이 되는 생활형숙박시설이 훨씬 편하겠죠?
안양 농림축산검역본부는 현재 빈 부지로 남겨 있는데 2024년부터 준공하여
안양시청과 만안구청이 합쳐집니다. 그곳이 바로 안양 행정복합업무타운입니다.
안양역 퍼스트 줌시티 앞 안양중앙시장, 안양고용센터 정류장에서 버스 타고 가면
3정류장 밖에 되지 않고 걸어서 20분 내외이기 때문에
초초역세권이라는 위치도 플러스 이지만 행정면에서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약 2년 후면 우리가 알던 안양이 아니기 때문에 지금이 가장 저렴하고
가장 핫한 안양시 만안구의 핫플레이스, 안양역 퍼스트 줌시티만이 갖고 있는 유일무이한
생활형숙박시설의 높은 가치와 기대로 임대 수익을 기대해보셔도 됩니다.